z


빌드 후에 생성되는 xxx.lic 파일을 같이 배포해야 한다.

그리고, 로컬 테스트 시에도 .lic 파일이 없으면 자바스크립트에서 바로 에러 빵 뜬다..

컨트롤 클래스 .cpp 파일에 보면 아래의 부분이 있는데 이넘을 수정하면, 걍 스킵시킬 수 있다.

귀차니즘의 압박으로 디테일한 테스트는 다음에.. ㅡ,.ㅡ;;

// 라이센스 문자열입니다.

static const TCHAR BASED_CODE _szLicFileName[] = _T("xxx.lic");

static const WCHAR BASED_CODE _szLicString[] =
L"Copyright (c) 2006 ";


// xxxCtrl::CYUCardAuthCtrlFactory::VerifyUserLicense -
// 사용자 라이센스가 있는지 검사합니다.

BOOL xxxCtrl::xxxCtrlCtrlFactory::VerifyUserLicense()
{
//흠 .. 여기서 걍 return TRUE 하면 라이센스 파일 따로 안넣어 주어도 된다.
//아니면 COleObjectFactory의 m_bLicenseChecked 인가..이넘을 FALSE로 처리해 주던지..
// idl coclass 선언의 licensed 키워드 이용으론 처리가 안되네..
return AfxVerifyLicFile(AfxGetInstanceHandle(), _szLicFileName,
_szLicString);
}

// xxxCtrl::xxxCtrlFactory::GetLicenseKey -
// 런타임 라이센스 키를 반환합니다.

BOOL xxxCtrl::xxxCtrlFactory::GetLicenseKey(DWORD dwReserved,
BSTR FAR* pbstrKey)
{
if (pbstrKey == NULL)
return FALSE;

*pbstrKey = SysAllocString(_szLicString);
return (*pbstrKey != NULL);
}

AND